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거짓은 거짓으로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2. 17:29

    다운로드



    거짓은 거짓으로
    파일명용량
    거짓은 거짓으로[레지니스].zip32.2M

    메리아는 자신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사이프레스가 자신에게 청혼을 하는 시점으로 돌아오게 된다. “리리, 나의 청혼을 받아주겠어?”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듯한 눈을 한 사이프레스가 메리아의 시야에 가득 차 들었다. 청혼? 네가? 나한테? 날 사랑하지 않는다던 네가 왜 내게 다시 청혼하고 있는 거지? 메리아는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. 유쾌해서가 아니었다.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. 나에게 엿 같은 상황을 주기위해 청혼하고 싶었던 거겠지. 자신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남편에게 청혼을 받는 시점으로 돌아온 메리아 알스트로. 소꿉친구인 메리아를 사랑하지만 닿을 수 없어 몰래 바라보기만 해야했던 아스포델 옥살리스. 아스포델에게 열등감과 증오심을 가지고 있으며 메리아를 이용해 복수를 하려는 사이프레스 일레시스. 소꿉친구였던 이 세 명을 망가트린 단델리온 사프란. 그들의 복수와 사랑을 다룬 이야기.




    akghqld2
    제목이 확 끌리네요!! 소개글덕분에 내용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. 얼른 읽어야겠어요~ 감사합니다!!
    예나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부산메아리
    잘 받아가서 재밌게 보겠습니당!! 좋은 자료 감사드려요~~
    줜준구
    받아갑니다~!
    으흐하하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kynoet
    나도 회귀하고 싶다 이거 예전에 읽다 말았던거 같네요 마져 읽어 보겠어요 감사합니다~^^
    아자리야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과제싫어
    제목이 끌리는게 기대되네요~ 감사히 잘 볼게요~
    고양이확대범
   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
    샤브샤브
    받아갑니다~!
    비행기4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